당연함에 질문을 던지고, 그 질문의 답을 직접 찾는다
Trailblazer : 길을 만들어가는 사람들 시리즈 | 첫 번째 이야기
20명의 고객 목소리는 팀의 ‘문제 해결 속도’를 어떻게 바꿨을까?
페르소나 설정 후 선명해진 프로덕트팀의 방향성
개인화 추천 시스템 #3. 모델 서빙
모델 서빙 안정화와 최적화의 여정
프로젝트명 : 오늘의집 인사이드 아웃
데이터와 리서치가 만나 고객을 정의하는 과정
2025년 2월 27일
Sungbae / Sophie / Carl
오늘의집은 여전히 시작점에 서있습니다.
2025 Ohouse, Back to the Origins
UX 리서처가 전략 검증에 발 벗고 나선 이유
목표 설정부터 콘텐츠 제작까지, 고객 관점의 비즈니스 증명
오늘의집은 결심했습니다. 일정산을 도입하기로!
개발부터 오픈까지 단 2주? 일정산 도입 프로젝트 이야기
오늘의집 AI 인턴 ‘오집사’ 개발 여정
Amazon Bedrock을 활용한 AI 기술 도입과 내재화 전략
고객 목소리를 통한 프로모션 경험의 재발견
오늘의집 마케팅디자인팀은 어떻게 디자인을 회고할까?
유저들의 공간에 대한 상상을 돕는 오늘의집 XR팀 이야기
현실과 가상 정보의 결합